maggun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홈 > ARTICLE > 사회
황정옥왁싱뷰티샵
글 : 이진우 /
2021.06.01 14:25:21 zoom out zoom zoom in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황정옥왁싱뷰티샵

군산 뷰티샵유일 캐론랩(Caronlab) 매장

깔끔하게 다듬어진 본연의 아름다움 추구

 

시술을 하기 위해선 남녀노소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고수하고 저만의 노하우가 있어야 해요.”

손끝으로 미() 창조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그녀만의 자부심이 느껴졌다.

왁싱. 제모법 중 하나인데 왁스를 발라 굳힌 뒤 털을 같이 떼어 내는 방식이에요. 수영복유니폼을 입어야 하는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들이 주로 했지만 2018년대 이후 위생, 미관상 이유 또는 깔끔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요.”

유튜브를 통해 왁싱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보편적인 수요가 급증하기 시작한 이래 왁싱 시장도 눈에 띄게 늘어 갔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황정옥왁싱뷰티샵황정옥 원장은 왁싱 산업이 급증하고 있지만 단 한 분의 손님이 찾아 오더라도 최선을 다해 관리하는 것, 다시 찾아올 수 있는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왠만한 고수 아니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풍겨 나왔다.

 

황 원장은 아름다움은 깔끔하게 정돈된 본연의 모습에서 나온다고 했다. 스트립, 하드(hard), 슈가링(sugaring, 설탕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분류되는 왁싱은 얼굴, 팔다리, 브라질리언 등 모든 신체를 대상으로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잔털을 제거하고, 위생을 개선한다.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야 하기에 그만큼 정성이 들어간다는 황 원장의 이야기에 공감이 갔다.

호주 프리미엄 왁싱 브랜드 캐론랩(Caronlab)을 시술하는 군산 유일한 매장이자 군산 최초 캐론랩 트레이너 교육 센터인 이 곳은 캐론랩을 통해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과 최고의 안정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캐론랩은 우리나라엔 2016년 정식으로 런칭했다. 전북에는 두 군데가 있고, 군산에서 다루는 매장은 이 곳이 유일하다.

캐론랩의 경우 1979년 호주 질롱 지역에서 설립된 ‘Caronlab Australia’는 전세계 뷰티 테라피스트들에게 최고급 왁스로 평가받고 있는 호주 프리미엄 왁싱 브랜드이다. 친환경적 유기농 제품 생산 및 안전 제조 공정 과정을 준수하여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과 최고의 안정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명품 왁싱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4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윤리 경영, 기업가치, 동물 실험 반대, SGS 품질 경영 인증, ISO 22716 인증을 통해 완벽한 왁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캐론랩의 지속적인 개발과 다양한 지식, 끊임없는 연구로 개발된 제품은 수년 간 호주 현지 판매 1위를 달성했으며,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세계적 왁싱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한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와 털의 굵기가 다르지만 1회 이상의 지속적인 관리를 받아야 한다. 1년 회원권이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

슈가링은 100% 천연제품인 설탕, 레몬, 물 등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인 멜로우를 취급한다. 다른 왁스에 비해 고통이 적고 순한 성분으로 임산부,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시술받기 위해 매장을 찾는다.

슈가링 왁싱은 멜로우라는 제품을 써요. 하드왁싱에 비해 피부 탈락(표피 각질층 외 다른 피부층까지 떨어져 나가는 것)이 비교적 적다는 장점이 있죠.”

멜로우왁싱이란 20년 전통 제과기업 국제제과(HACCP 인증기업)’에서 100% 천연제품인 설탕, 레몬, 물 등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시술 시 피부 탈락이 적고 색소침착이 없다.

 

이곳의 관리는 스킨케어(기본, 여드름, 모공, 미백, 럭셔리 골드테라피, 신부관리), 속눈썹(연장, 파마, 증모, 레슨), 왁싱(얼굴, 전신)으로 분류된다.

매장에 이름을 걸고 하기 때문에 매 순간 잘 해야겠다고 다짐해요. 손님들이 시술 시간이 짧은데 효과가 좋다고 할 때마다 뿌듯해요. 수년 간 갈고 닦은 경험과 노하우로 저를 믿고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찾아 드리고 싶어요.”

처음 매장을 차린 지 7년만에 매니아들이 늘어났다. 단골이 생기기 시작했다. 지난 인연이 소중하기 때문에 단 한 분의 손님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철칙에 철저히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한다.

황 원장은 앞으로도 주 종목인 왁싱을 비롯해 피부관리, 속눈썹 관리 등을 통해 손님들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계속해서 후진을 양성하겠다고 했다.

 

황정옥

()황정옥왁싱뷰티샵 운영

()한국왁싱뷰티협회 군산지부장

군산 최초 ACA캐론랩 마스터 트레이너 교육센터 인증기관

군산 최초 캐론랩 디플로마 발급기관

슈가링36.5 마스터 정규과정 수료

니카왁싱 마스터 정규과정 수료

한국왁싱협회 전문 코디네이터 기술강사 자격 취득

한국왁싱협회 전문 코디네이터 1급 자격 취득

IFBC 한국 미용 생명 과학 평생교육원 왁싱 1급 교육 과정 수료

K-beauty 전문가연합회 전북지부점(K-뷰티 디플로마발급기관)

K-beauty 전문가연합회 강사 자격증 취득

14회 국제뷰티 EXPO 작품공모전 왁싱 부문 서울의장상 수상

14회 대한민국 뷰티 작품공모전 국제 심사위원 임명

14회 대한민국 뷰티 작품공모전 왁싱 부문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15회 국제뷰티 기능대회(KIBE) 국제 심사위원 임명

10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왁싱 수석 심사위원장 임명

한국 미용 직업 평생교육원 교수 임명

한국왁싱뷰티협회 왁싱미용전문교육강사 취득

한국왁싱뷰티협회 슈가링왁싱전문지도자 취득

 

이진우님 기사 더보기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닫기
댓글 목록
댓글 등록

등록


카피라이터

주소 : (우)54020 전북 군산시 절골3길 16-2 , 출판신고번호 : 제2023-000018호

제작 : 문화공감 사람과 길(휴먼앤로드) 063-445-4700, 인쇄 : (유)정민애드컴 063-253-4207, E-mail : newgunsanews@naver.com

Copyright 2020. MAGAZINE GUNSAN. All Right Reserved.

LOGIN
ID저장

아직 매거진군산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